티스토리 뷰


이승엽

LEESPECT 이승엽 통산 450 2루타 역대 두번째 역대 1위는 458 2루타의 양신 양준혁 입니다 신기록까지 -8개!
이승엽, 양준혁, 이만수 같은 전설적인 선수들도 최단 6년이 걸렸다.
이승엽 테마도 좋은데 장효조 이만수 양준혁 김성래 류중일 김시진 김일융 박충식 도 만들어주라
이승엽 은퇴경기가 추석 연휴 우리 게임이구나. 양준혁 은퇴경기도 추석 연휴 직전이었지 싶은데.
최형우 박한이 마해영 박석민 브리또 나바로 러프 이만수 지명:이승엽(양준혁) ㅋㅋㅋㅋ
정성훈에 앞서 2100안타를 달성한 선수는 양준혁(삼성·은퇴), 박용택(LG), 이승엽(삼성), 장성호 4명 뿐이다. 우타자 최초로 2100안타라고 함.
이승엽_홈런 13년 연속 두자릿수 홈런 장종훈 양준혁 박경완에 이은 역대 4번째 기록입니다

양준혁 이승엽 10억 이만수 양신 역대 주식을 twittlions

이사만루 하다가 이승엽 160짜리 나와서 덱에 넣을라카는데 양준혁 지명, 이대호 1루라 후보 넣는다. 아 근데 전설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이적 시장에서 1000짜리 사야지


10억

양준혁 10억 사기당한거 뭐냐ㅋㅋㅋㅋ 그만 추해지고 타코로 오세요
양준혁이 10억 사기를 당했다내.
양준혁 10억 사기당했다고? 아 양신 어떡하냐...
양준혁 10억 사기당해
난 왜 양준혁씨가 10억대 사기를 당했다는데, 기분이 좋을까? 혹시, 종편에서 부칸여성 담당 연예인이라서? 아님, 선수협 반대파 출신이어서? 아니면.. 야구 해설을 못해서?
남경필 "아버지로서 무한 책임"/''양신' 양준혁, 10억 원대 사기 피해/50년 만에 새단장..다시 태어난


사기를

양준혁은 뭔 사기를 당한겨?


어쩌다

근데 생각해보면 진짜 웃기네 12년에 양준혁은 어쩌다 박병호를 홈런왕으로 예측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준혁 최근 근황. 헐! 어쩌다 1, 2억도 아니고 자그마치 100억씩이나 사기 피해를 ㄷㄷㄷ


사기당했다고

양준혁 사기당했다고.


사기당했네

양준혁이 사기당했네 근데진짜 운동선수나 음악 연예계쪽 사기당하기제일쉽다 그거밖에 안했으니 뭐라도 먹고 벌어서 살아야 되고 돈얘기 잘나가도 계약하지말지 돈빌려달라는거는 절때노 사업은 진짜 아무나 하는거 아닌듯
허미 양준혁 사기당했네


않았던

양준혁 은퇴식 하니까 또 눈물나네 형 ㅠㅠㅠㅠㅠㅠㅠㅠ 야구할때 만큼은 추하지 않았던 형...

양준혁 이승엽 10억 이만수 양신 역대 주식을 anchiyong

전환사채는 나중에 주식으로 바꿀 수 있는 채권으로 양준혁씨는 ㄱ씨가 소개한 회사의 주가가 뛰고 있다는 말을 믿고 계약했으나 ㄱ씨는 해당 주식을 보유하지도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다.


허당

양준혁 사건 보면서 느낀점. 여자는 혼자 재산 관리를 잘해도 남자는 반대로 허당.


드라마

저 근데 응칠 윤제 아빠역 양준혁이 한 거 오늘알앗삼 그 드라마 세번은 재탕햇는데


양준혁

양준혁 뭐야..ㅋㅋㅋㅋㅋㅋ...배지현 극한직업
양준혁 볼 때마다 날 힘들게 했던 그새끼(...) 생각나서 힘들다...😫
진짜 너모 닮았어 생긴 것도 말투도 목소리도...... 양준혁인가...?😯?
참고로 나눈 양준혁을 갱장히 싫어함. 비호감 정도가 아니거 싫어함. 아주.

양준혁 뚫린 입이라고 함부로 얘기하네 1점차에 맞고 나가면 고맙다고 인사해야된다니
양준혁이 SK 많이 좋아하나보네.
가을 모르겠고 그냥 진해수는 홀드왕 하고 할배는 양준혁 기록 깨주고.. 일단 이거라도 해줘




양준혁 이승엽 10억 이만수 양신 역대 주식을 brdgnews

양준혁 이승엽 10억 이만수 양신 역대 주식을 kbo_out

양준혁 이승엽 10억 이만수 양신 역대 주식을 northkoreafoto

양준혁 이승엽 10억 이만수 양신 역대 주식을 News_Y

양준혁 이승엽 10억 이만수 양신 역대 주식을 roskfl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