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덕화

도시어부 셀링포인트 도저히 모르겠ㄷ ㅏ,,, 이경규 이덕화 마이크로닷이 낚시하고 이덕화 시중들어주고 밥 안됐다고 이경규 진심으로 짜증내고 식사하다 이경규 각질있는 발 탔다고 밥상 앞에 들이대는 방송,,, 여행+먹방 방송에 특이점이 온걸까..?
민물낚시의 대가 이덕화 도시어부에 나와 얕봤던 이경규에게 항상 지네. 그런데 이경규의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는 노력을 보니 역시 성공한 예능인의 노력이 엿보인다. 그저 얻으려는 자가 아니다. 대단한 노력가다.


이경규

음.. 도시어부.. 낚시예능 ㅡㅡ;; 이경규 아저씨.. 때메 재미 없넹... 낚시는 기다림이라며.. ? .. 뭐.. 안잡힌다고 짜증을 저렇게 내는거지? 깐족거리는 경규아저씨 때문에 덕화아저씨 정말 화를 많이 참으신듯


낚시는

도시어부재밋네 ㅋ특히 마이크로닷? 이친구 낚시는 수준급!!


박뱅이

도시어부라는 프로그램 보는데 박뱅이 생각난다
도시어부 아무리 봐도 박뱅 프로그램인데...바다에서 낙시하는데 박뱅이 없는 이유는...?


고가

그거ㅅ은 죽으ㄴ ㄷㅗ시 ㄱㅏ운데로 나아가 배호ㅣ했다. ㅍㅣ고가 ㄱㅡ냥 걸ㅇㅓ나갈 수 있는 ㅈㅐ판은 어부ㄹ성서ㄹ이다.

도시어부 이덕화 이경규 낚시는 박뱅이 고가 프로그램 heymid_com


볼거없다

목요일날 참 볼거없다 홈쇼핑이 젤 잼나.. 도시어부는 폭망 예약


잇을

손하트손하트(소곤소곤) ㅋㅋ ㅋㅋㅋ ㅋㅋ 4개 애교의 콤비네이션... 예슬이 뽀뽀 받아서 정신 차려도 가만히 잇을 것 같아요 뽀뽀 더 받을라는 속셈이다... 잠자는 도시 속 왕자가 되어부리기 (조낸)


감성돔

도시어부 그냥 바다에서 낚시하는거 보여주는 건데 왜 자꾸 보게 되냐. 감성돔 잡아서 바다 위에서 회떠서 바로 먹는 사람들은 도시횟집 따위는 안가려나.


재미지다잉

만년손님 프로 내려야할듯 ~ 도시어부 은근 재미지다잉 ㅋ 덕화 ~~ 아 ~~ 세월이 ~~


안경인텔맄

근데 린 아부지 안경캐인건 의외다 대대로 어부였댔으니까 약간 어촌 이미지 강했는데 웬걸 예상외의 안경인텔맄ㅋㅋㅋㅋㅋ 엄마도 당연히 예쁠건 알았지만 상상이상의 도시녀이미지ㅋ ㅋㅋ ㅋㅋㅋㅋㅋ 뭐야 뭐야.. 저 비주얼로 지금 애땜에 어부됐단걸 믿으란거야..


도시어부

도시어부 재밌당
차라리 도시어부인가 하는 낚시가 들어간 예능이... 성난물고기 시즌2보다 볼만한것 같은데...

도시어부... 기사보고 한 번 봣는데 시간 버림...
뭔 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모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어부 아니거든요 저 도시 살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널A "도시어부" 시청 중... ^^




도시어부 이덕화 이경규 낚시는 박뱅이 고가 프로그램 newstown1

도시어부 이덕화 이경규 낚시는 박뱅이 고가 프로그램 ziglostarz

도시어부 이덕화 이경규 낚시는 박뱅이 고가 프로그램 ziglostarz

도시어부 이덕화 이경규 낚시는 박뱅이 고가 프로그램 koreannews12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