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매

맞다아 여러분 낼부터 전국민 티켓팅인 추석 기차 예매 시작이예요. 오전6시부터 내일과 모레 이틀간 노선 다르게 예매진행되니 혹 지방가시는분들은 미리 알아보시고 준비하세용
화이팅....ㅇㅁㅇ..)9 어 일찍 일어나면 나도 예매 도와줄게여.....우리 추석에 꼭 만나는 거야
으으윽 고모님이 추석에 부산가시는데 기차표예매해야한다고 6시전에 일어나던지 아님 그때까지 어떻게든 일어나 있으래서 못잠
내일부터 추석연휴 기차표 예매 시작하는데 걍 포기하고 가지 말든지 아님 버스 타던지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한테 계속 티켓팅얘기했더니 엄마가 아빠한테 추석 기차표 예매 확인하라고 하려다 티켓팅 알아보라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킼
낼부터 추석 기차표 예매하는 날이에요 모두 까먹지 말구 예매해요~~~
추석 예매 언제로 해야 하지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ccansae

대박 추석 케텍스 예매 완전 잊고 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ㅂㅇ님이 안 알려줬으면 망했을 뻔....
지방에서 참가해주시는 분들께 안내말씀 드립니다. 코레일 측에서 9월 29일부터 발행되는 승차권을 추석 승차권으로 지정하여 행사 당일 기차를 이용하실 경우 코레일 추석 열차승차권 예매일에 예매해주셔야 합니다. 코레
창원 경기도 차 대절 안 하나요ㅠㅠㅠ? 추석연휴 겹치다니 고속버스 예매도 힘들겠네ㅠㅠㅠ
9월 30일이 추석연휴에 속해서 KTX는 티켓팅처럼 예매가 열려요... 내일 오전 6시부터라네요 저희 돌아오는것까지...성공해야만 합니다....ㅠㅠㅠ
내일 전국민 수강신청(추석 승차권 예매)에 참전해야 하기 때문에.. '일동'님들 제쳐두고 원키스 30번 반복 감상으로 멘탈 정리 좀 하고 자야지.
오전 6시...추석 케텍표 예매...
흑흑ㄱ 그리고 추석기간이라 기차예매도 개어려울듯

와 친구랑 추석 연휴 때 놀러가려고 했는데 벌써 예매 떠 ㄷㄷ 하다
추석 고속보스 예매 언제쯤 풀릴까 내기하자 나 이거 안되면 황금연휴동안 밥사먹고다녀야한자
추석 기차표(친척분이 올라오심) 예매 준비중... 시스템 많이 좋아졌네
추석 ktx 예매할려면 이렇대요 8ㅅ8
추석 기차표 예매가 내일(따지고보면 오늘) 6시래,,,난 왜 몰랏슬가
벌써 추석 기차표 예매하나
내일 추석 기차예매때무네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망해따!!!! 그치만 좋아 좋다고ㅠㅠㅠ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Mocha_community

추석케텍예매첨해 무섭따
추석 기차 표 못 예매하면 나는 홀로 고립맨..,,
추석 기차표 예매에 성공할수 있을까,,,,? 오늘이다,,,,, ㅎ,,,,,, 아 왜 일본을 추석에 가서 비싸고 표 예매 힘들고 난리났다
내일이 어케 추석 기차표 예매일수 있어
내일은 추석 기차 예매하는 날... 따흑 6시에 일어날 자신이 없다....
아 미친 추석기차 벌써 예매하나
이애웅ㅇ코레일 추석 기차표 예매보다 실검순위 높은ㄴ거 존나 짜릿ㅅ해

벌써 추석기차를 예매하는 시즌이 왔나..
ㅠㅠㅠㅠㅠㅠ지금예매해오..... 더ㅣ나? 안되나? 구쉬ㅣㅣ바 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필떠 그담부터 추석이라.....
ㅋㅋㅋ....예매하려면 새벽에 인나야 하는 거 아냐? ㅎㅎ.....한번 도전 해보고...안되면 추석 말고 만나도...
오늘 6시에 경부선 추석열차예매
새벽6시 추석기차예매힘내자 듀란달너므이쁘다
추석 기차표 예매가 6시라고???? 세상에..
여러분 5시간후면 추석 ktx예매가 시작됩니다.. 진짜 존내 어이없내여...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RANG_DAL

새벽6시에 추석 기차표 예매해야 함... 사촌시누이한테 노트북빌리고... 잠깐 눈 붙이고 일어나야지...
추석연휴 케이티엑스 표예매하는거래!!
여섯시부터 추석 예매라매 나 엄마한테 제발 안자고잇지?? 햇는데 답없어
자야해.. 낼 추석표 예매해야해.... 우쨩아 이 트윗을보면 한국시간 5시 30분에 나에게 연락을 ㅈ렴
난입 재송해여 추석표예매그렇ㄱㅔ..빡새나요..?ㅋㅌ ㅋㅌ ㅋㅌ ㅋㅌ ㅋㅌ ㅠ ㅋㅌ ㅋㅌ ㅋ ㅌㅋㅌㅋㅌㅋㅌㅋ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대 추석표 예매못한다...
아 추석때 기차 예매 까먹을뻔 ㅜ

4시간 20분 후 추석 열차표 예매!
네이버 실트가 코레일 예매/추석 기차표네
추석 열차 미리 예매해놨다 담달 걍 알바하지 말까(((
아 5시반에 추석 기차..예매..
앗 그렇군요ㅜㅠㅜ 추석핑계를대고 뺄순 없을까요..ㅠㅠ 저는일단 기차예매가 추석이라 빨리 나갈것같아서ㅜㅠ 밤새고 6시에 예매하려고요!
기숙사 살 때 추석에 집 내려가야 했었는데 기적 수준으로 기차예매 성공했었거든
추석 열차표를 벌써 사는건가 뭐지 나 추석에 집에 갈 수 있을까 지금 예매 해야하나 뭐지뭐지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starnem_0526

잘 타이밍을 놓친데다 추석기차예매 걱정되서 못자겠어
추석 기차 예매해야 하는데 일어날 수 있을까
오늘 06:00~15:00 코레일 추석승차권 예매한다고합니다....
오늘부터 추석연휴 예매라그래서 밤새고있는데 중앙선은 내일부터잖아
안돼요... 추석 기차 예매해야돼
아미친 오늘이 ktx추석 기차표 예매일이엇자나
동생새끼 분명 오늘이 추석표예매날인걸 모를테니 2명표 예약해겟군..

추석 기차표 예매할려고 대기탄다... 자고싶다


기차표

나 갑자기 든 생각인데,,, 추석연휴 때 기차표 없어서 댕로 못 가는 건 아니겠지?!?!?!
와 벌써 추석 기차표를 사는구나....
뭐였는지 까먹었어ㅋㅋㄱ 아 추석땜에 경주랑 전주기차표 때문에 여행못갈것 같아서였나 최강배달부 존잼
아 맞다 미친 추석 기차표
추석이라서 기차표도 티켓팅 급이네ㅋㅋㅋ실검뜨는거봐.. 아 추석에 행사 생기면 어떡하지ㅠㅠㅋㅌㅋㅋㅋㅋ 걸어가야되냐
추석 기차표 ㅎ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CTzenGA

그 추석 기차표끊어야해서 ㅜㅜ
진짜 빌어먹을 추석 기차표... ;ㅆ;)


지나고

오케바리. 나도 추석 지나고...(먼산. 한숨)
콬코야 먄해 내가 지금 시험날 귀 뚫을예정이라소 하네스랑 간식은 추석지나고 사줄게•• ㄷㅐ신 츄르 왕창 사줄게ㅠㅜㅜㅠㅜ ㅜ ㅜㅜ ㅜ
아 오늘 애들한테 물어보고 다니니까 어떤애는 티켓 19000원에 구한 애도 있더라 ㅋㅋ 무튼 지금은 썩 보고 싶은 영화가 없어서 에버랜드 가지 않을까...? 근데 추석 지나고 가야할 듯 용돈...
누가 추석 꿀 연휴 지나고 시험을 봄?
티켓팅 추석지나고 제발

그리고 중간고사좀 앞당겨졌ㅇㅡ면 제발 추석지나고 바로보는거ㅣ머냐고....
그래 이제 주마다 개인티저 내고 10월에 추석 지나고 컴백하자
근데 진짜 추석은 지나고 컴백하길 바랐는데, 이렇게 빨리...
도경수 탈색에 쉼펴한거야??? 아니 갑자기 에셈 왜저래?:ㅜㅜㅜㅜ아 진짜 이대로 한즈씩 공개해서 추석 지나고 컴백해쓰명ㅇㄴ누ㅜ
추석 지나고 나오면 딱인데
우리 학교는 학생들 시험 공부하라고 추석 지나고 시험을 친다는데 진짜 살면서 제일 쓸모없는 배려고 앞으로도 그럴것이야,,,,,,,,
❄반동결 하피❄ 시험 때문에 추석 지나고 한주 뒤까지 공부하러 가야해서 트위터 잘 못 들어올 거 같아요😭 저에게 하고 싶으신 말이나 생존 여부를 묻고 싶으신 분은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여러분 빠빠이 꼭 다시만나요 간간히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fsckorea

추석 지나고 컴백해조
추석지나고 14일이나 21일 괜찮으려나 날씨만 맑았으면 좋겠다
추석이라도 지나고 예판 해 주시면 얼굴에 철판 깔고 추석 용돈 받아 보겠습니다 그때까지만 기회를 주세요 아흐흑
아니 왜 추석 지나고 시험을 보냐 울학교 개그지같애
내 최애들 시즌그리팅은 제발 추석 지나고
호ㅏ정.. 내자리있겠지 믿는다~!^^ 근디..갈수는 잇나요? 아니요... 아머가튼인생 나두서울살고시포요 근데중간고사가추석지나고라서..상관없지않을까? ? ? ...
어...엌...추석 지나고 정도..?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smrookies

맞아~!~!~!~ 추석도 지나고 심지어 설날도 지난 다음주라고~!~!~!~ㅋㅋㄱㅋㅋㅋ돈 빵빵일것임
그래 엣셈ㅁ!!!!!! 그렇게 매주 화요일마다 티저를 풀어서 10월에 추석지나고 컴백ㄱ하는거야!!×!^!^!!!!! ())!
그그럼 추석지나고((ㅋㄷㅋㅋ


연휴

알티만 해주세요 ~ 추석연휴끝나고 보내드릴거라 기다릴수있는 분만 참여해주시고 팔로하시는건 좋지만 젭알 메인트윗읽고 해주세요 그냥 택배비 제가 부담할게요🙋 몰빵할지 2분께 드릴지는 차차 정하도록 •• (아이비브마랑 엽서나눔
추석 연휴에 할거 넘 마나 친구랑 알바도 하기로 했구 촬영도 있구 그 다음주 주말 서코도 가구
희희 4주?정도 지나면 시험임; 제발 추석 연휴때 집에만 있게해주세요
우리반 디데이 적어놨다고... D-30.... 난ㄴ 추석연휴때 엄청 돌아다닐 거 같ㅌ다 넘 귀차나ㅏ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duwlsdlkim

추석연휴 3일만 쉬고 장사하신다고하셔서...
마침 추석 연휴에 스페인 가는 친구가 있어, 산세바스티안 호텔은 겨우 그 친구로 이름 변경이 되었지만, 구겐하임 근처와 와이너리 호텔은 반드시 나여야만 한다고. 날짜 변경만 내년이라도 해주겠다고. 3월에 시작해서 진짜 지겹게 시달린 그깟 스페인 일정.
아 그거ㅇㅈ..니ㅏ시험 추석연휴끝나고임..볼거면지금봐ㅏ야되는데 시간이옶따,,,
아아 우리 시험기간 추석연휴 딱 앞에 삼일...힘힘내ㅠㅠ시험 일찍보넹...
아 잠깐만 설올라가는거 추석연휴네???????????
♥️♥️힝ㅠㅠㅠㅠ꼬마워ㅠㅠㅠㅠ근데 이날이 추석연휴 직전이라 일때문에 못갈거같애ㅠㅠㅠ ㅠㅠㅠㅠㅠ으앙 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
아 추석연휴티켓팅기간에 끼네.... 생각도 못한거라 지금 넘나 당황함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maxrubi2003

추석연휴때 호러메이즈 에버랜두 간당 ㅎㅅㅎ (벌써들뜨기
웅웅 담달에 추석연휴잇어서 거의 모든학교들이 이번달 말에 시함 보거등......힁ㅇ
추석 연휴에 나는
아 마자 추석연휴때 모하지!!^~^(뒹굴거리기만함
나는... 추석연휴끝나고 바로시험이야아ㅠㅠ
추석연휴 생각즁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수술박사다!!! 눈건강생각해본적없눈데 루테인은 엄카로 ! ㅋㅋㅋ
열어분 저는 바쿠고 가발이랑 오키타 가발 구합니다... 코믹스튜 10월에 양일로 구해요ㅠㅠ 택배도 받고 직거래도 받는데 택배는 추석 연휴에 껴있어서 일찍 주실 수 있으신 분만 받습이다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cdw4134_

오 추석연휴 딱이긴하네... 진짜 그때가 딱이다. 응 아이허브나 오플닷컴이란 곳에서 루테인 해외직구해서 먹으면 돼. 얼마 안비싸 1~2만원정도면 국내산보다 훨나으니까
결심했씀미다 내일부터 추석연휴까지 평일 저녁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제가 트위터에서 흔적을 보이면 시키는거 다하겠습니다 벌칙을 적어주세요 동기가 필요함미다 도와주세요_:(´ཀ`」 ∠):_
우리 시험끝난날 다음날이 바로 추석연휴야 ㅎㅅㅎ
추석 연휴 끝나기전 시간 다 같이 맞을때 광주 병원 컨셉 방탈출 가서 캐입하면 안댐?
아 그냥 추석연휴는 집에서 쉴까 큰댁도 우리집이랑 40분거린데 내가 왜 일찍일어나서 티켓팅을 해야하지...ㅠ
추석..연휴...?
우리학교 머리 안돌아가는게 10월16일 시험이야 추석연휴에 공부해야도ㅐ 야호 ~!~!~!~~~!~!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sants_san

추석연휴때 여행가고싶은데 어딜가면 좋을까... (바라는 대답일본)
띠방 내새끼들 추석연휴때 컴백시켜주세요!!!! 시험도 끝나고!!!!!!!!!! 돈도 좀 들어올 시기인데!!!!!!!!!!! 내 통장(텅장)털어가!!!!!!!!! 정규컴백하는거 보고시프닭!!!!!!!!!!!!!!!!!!!!!!!!
진짜 놀러가고싶은데 10월에 가려면 월초에 추석연휴로 쫙 빠져서 일 빼기힘들고 11월에 가거나 해야할듯○(-(
추석 이번에 황금연휴...(뜬금)
추석은 아마 연휴 끝날때쯤에나 움직일 수 있을듯 ㅠㅠ 앞뒤로 일정이 좀....
마자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더 헬인거는 우리학교 추석연휴끝나고 셤이라 추석때도 놀지못해^^,,,,,이러지만 또그땐 놀겠지?
자기가 알아서 할테니까 걱정말고 넌 너가 당장 필요한 거 스스로 정해서 하라고했다 난 그래서 추석 연휴 끝나고부터 무단결석 때릴거임 학교 다니면서 맨날 담임이랑 싸우겠지만 여지껏 참아온 것 보단 백배 나을 것 같아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cuke_soap

추석연휴나 10월즈음에 에프터눈티세트 덩케덕톡 열면 오실분 계시려나....?🤔
사실 친구가 띠고십다그래서요 물론저는 많이는못들어오겟지만 추석연휴때 버닝할 예정입니다😉(찡긋)
구 있자나요. . . 사람이 여유가 없스니까 아무것도 안 떠올라요..이거눈 진심이라닉가요.. . . .추석 연휴 엄청 달려야지. . .
저희학교는 시험이 추석 연휴 끝나고라ㅏ어떻게해도..()
헐 근데나뚜 추석연휴 죶나 바쁠텐데. . . 나. . 칼퇴가능허겤ㅅ지
헐 추석 끝나고..??ㅠㅡㅠ우리두 원랴 추석연휴 다음이었는대 학교에서 댕겨줬어..아긍데 10월이면 추석연휴때 어떡해ㅠㅠㅠㅠ
아마따 차밍뭉 뎅ㄹ노도 봐야하ㅔ 봐야할게 너무 많네 이반 추석 연휴에 여행만 안가도 여유로울텐데.....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Open_jb

추석 연휴 됐으면 좋겠다 딩딩가리딩딩
아진짜요ㅠㅠㅠㅠ 아 그래두 이번 추석연휴 길어서 꿀이에여진짜!!)_( 한달만 버티면..!
앗 맞아요 추석연휴가 있었죠!!!!!! 꺄 그 생각 하니까 갑자기 힘이 나네요٩(ˊᗜˋ*)و
중간 그런건 모르겠고 추석연휴는 아는데...
이번 추석연휴 엄청나네요..
근데 마감이 추석 연휴래
이번주 주말에 공지 올리고 마감은 추석 연휴입니다 (은은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bts_bighit

흐ㅓ어ㅠㅠㅠ보고시포ㅠㅠㅠ그주가 추석이랑 연휴해서...갈수잇을지모르겟다ㅠㅠㅠ웅엥..ㅠㅠㅠ
따ㅣ흐극....(쭈르륵)ㄱ괜찮아 곧있으면 추석연휴도ㅓ잇으니까 그때ㅐ같이 한번 만나자구(?????)허엉 우리ㅣ학교 얼른ㄴ뿌숴버리쟈ㅏ...(졸라) 으흓 ㄱ그러게 학생은 슬픔이구,,,걱정 거마오 아트님두 아프지말구 따랑해!!!!!💕
찝찝해서ㅠ 강의계획ㅍㅅ에는 3-6일 추석연휴로 되어있더라규
이번 팀은 소규모지만 완성을 목표로 차근차근 기획서 작성중(팀프 시작은 공식적으론 추석연휴 다음바로 시작
추석연휴요? 할매 커뮤뛰고잇지 않나?
반시님반시님 추석연휴에 부산에 내려가시는 계획이가 있으십니가?
그 중간 끝나고 나서나 추석 연휴 때 좀비들 AU하려고 생각ㄱ중이에요 기간은 2~3일 정도 예상하고 있어요 ↓↓에유 주제 투표해줘요↓↓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BTS_twt

?? 아아니 추석연휴 말구요 나중에 겨울에요!!
리팩 10월에 내야하는 이유 1. 4분기상 2. 학생수니 시험끝남 3. 돈 모을 수 있음 4. 엑소 추석연휴 편하게 쉬게해줘
단국대 실기가 무!려! 추석연휴 전에 있어,.,,미친거아냐,.,.........
추석 연휴는 좋지만 친척들 볼 생각하면 벌써 속이 안좋다.....
헐 맥날 이후로 진짜 아예 못봤군아ㅠㅠ 음.. 추석 연휴 많이 쉬니까 그때보까??ㅠ
욜 ㅊㅋㅊㅋ 추석연휴 올림에 반납할뻔한걸 막아냇구나
추석 꿀연휴전까지 시험기간이기때문에 트위터를 전보다 많이 들어오지 못할것같습니다. 안 들어와야해요 ㅎ 다들 한달동안 건강히 지내시고 좋은 모습으로 뵈요!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Ongdorphin_0825

서울역 머니까 추석 케텍스는 일단 접어두고.. 연휴 기니까 안빡세지 않을까.. (...) 에쌀티 노려보고 안됨 버스 타야즤..
휴가기간이 맞다보니 항상같이가게되는게 회사언니들 ㅋㅋㅋ네넵! 추석 황금연휴에 떠납니다 ㅋㅋㅋ
시험기간 개ㅈ같음... 추석연휴 이틀뒤가 시험임 추석때 학생 죽이고 싶나
선생밈의 기차는... 마치 라잌 추석 연휴 기차... (롬곡)
추석연휴 전까지 몸무게 50초반 못 만들면 맞아라 라뷰 일단 이번주 주말까지 5키로 정도만 빼자
어차피 시험기간에 추석연휴도 껴 있어서 이미 망한거 편하게 덕질이나 하자
추석연휴때 촬영 어려울까,,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doyou1020

조아 추석연휴때 컴션 받아바야지
오오 아무래도 그래야겠어요! 추석연휴동안 정주행할거예요😁😁
이미 방학동안 탐탐에 있엇읍니다...탐탐 지뢰...,,,,,,,,,,, 그리고 다음달에듀 가구요...추석 연휴때도 갑니다......주겨조...........,,,,,,,,,((죽음
추석 연휴 빵빵해봤자 편순이는 그딴거 없다구욧(오히려 옳지 잘됬다!하고 일 더줌..
백미님.. 온리전이 추석연휴끼이면 추석피켓팅 참전하셔야대요....ㅠㅠ
추석 연휴기간에 알바하는 알바몬 몫까지 놀아주세요 수나님,,
남들은 추석연휴에 해외를 가겠지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doyou1020

해화6 업어요 언더 4 없어요 하던 호두와 류는 추석연휴 때 도박커를
추석연휴 길면 뭐해 다음이 중간고사
하필 온리전이 추석연휴라니...정말.....지방러 입장에선 최악이군여(...)
내가 왜 추석연휴때간다고해서
ㅋㅋㅋㅋㅋㅋㅋ하....추석날 연휴와 뉴짤을 동시에 받다니......(대행복)그리면 무조건 형아 태그하기........(강제 손가락 도장복사싸인
휴ㅇㅅㅇ 9월에 일본가는거 갈지말지 고민했는뎅 안간다! 알바 추석연휴때까지만 하고 10월 16일부터 출근해야지
흐윽... 갠ㄷ자나요.. 곧 추석 연휴맞이로 커뮤가 풀릴지도 몰라오...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doyou1020

번외편 통역형님 곧 군대간다는 얘기 들어서 한번 제대로 인사해야지 했는데 마침 오셨기에 이야기 하고 사진찍었다 9월군번이시라 훈련소에서 추석연휴를 보내는데 이번엔 열흘... 훈련생 휴일이 얼마나 할일 없는지 알기에 (훈련생때 추석연휴였다)
추석연휴는 주말에 어디 가기로 되어있고. 평일은 괜찮은데 사진사가 구해질런지 잘 모르겠어요오오오오......
추석연휴 너무 먼 얘기 아니냐
하지만 애기 목소리는 확실합니다!!중간 고사 끝나고 추석 연휴때!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다들 귀갱 준비 하세욥 8ㅅ8)
추석연휴 덕질해야하는데 ㅠ
추석연휴 할 것도 없는데 인쇄 잔뜩해서 손이나 움직이며 하나 둘 만들어서 신위분들한테 눔나하고 싶네요..신위 사랑해..ㅠㅠㅠㅠㅠ(주르륵
즐거운 한가위🌝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안전한 귀성길 되세요! 추석에도 방탄과 함께 💣💥 (Selfie. 랩몬&슈가&제이홉 올포스원)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loveiskuanlin

우리 추석때 외가먼저다녀오는데 그래두 연휴시작하고 3일내론 대전에있겠지..ㅇㅂㅇ... 껄껄 개강하느라 수고했다고 용돈마니주셧으면...
이번 추석 연휴는 집에서 쉬겠구나 라는 생각 어렴풋이 한다 시기적으로 보니 그렇네 이사하고 주변 살펴야 하는 뭐 그런 시기
서울 가려고요!! 생각해 두고 약속 잡은 날짜가 코레일 추석 연휴 그 기간에 걸려서 흑흑 이따 일어나야 할 것 같아요 힝구
담당자님이 추석 연휴땜에 쫌만 더 빨리 주실수 없냐 그래서.... 나는... 나나는... 저는... 지는....
그러고보니 추석연휴 국경절연휴랑 겹치네
추석연휴 생각하면 길어서 좋긴한데 나는 걍 시골가기싫고....이제 나이 먹었다고 용돈도 안줄꺼같고...... 그냥 알바해서 돈받는게 나한테 이득일꺼같고......
개강하고 진짜 추석연휴만 바라고 살아야되는 각 아니냨ㅋㅋㅋㅋ ㅋ진심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luvdy_96

추석 연휴에 나랑 놀사람 찾음


추석

추석을 기다리는 분이 있어서 좋겠다 나는 추석 끔찍하다고 했더니 대한민국에서 그만큼도 각오 안하고 결혼했냐고 하는 여자를 만나 뇌 폭발 일보직전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1987_1230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BTS_twt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newsfinder01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New_leang

추석 예매 기차표 지나고 연휴 시험 서울 ForeverTiAmoG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