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해

[풍랑경보 대치안내] 기상청은 오늘 오전 10시를 기해 제주도남쪽먼바다에 풍랑경보를 대치발표했습니다.
[풍랑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오늘 오후 4시를 기해 제주도앞바다 (제주도북부앞바다)에 풍랑주의보를 발표합니다.
[태풍주의보 대치안내 22:29 현재] 기상청은 오늘(14일), 밤 10시 30분경을 기해 제주도남쪽먼바다에 태풍주의보를 대치발표했습니다.
[풍랑주의보 발표안내 06:53 현재] 기상청은 오늘(15일) 오전 7시경을 기해 남해서부앞바다에 풍랑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풍랑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오늘 오후 1시를 기해 제주도앞바다 (제주도서부앞바다, 제주도남부앞바다, 제주도동부앞바다)에 풍랑주의보를 발표합니다.
[풍랑경보 대치와, 강풍주의보 발표안내 09:31 현재] 기상청은 오늘(15일), 오전 9시 30분경을 기해 남해동부먼바다에 풍랑경보 대치를, 울산, 부산, 경상남도(양산, 남해, 고성, 거제, 사천, 통영, 김해, 창원)에 강풍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강풍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오늘(15일) 오후 1시를 기해 전라남도(장흥, 완도, 강진, 순천, 광양, 여수, 보성, 고흥)에 강풍주의보를 발표하였습니다.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SBS8news

[태풍경보 대치안내] 기상청은 오늘 밤 9시를 기해 제주도앞바다 (제주도서부앞바다, 제주도남부앞바다, 제주도동부앞바다), 남해동부먼바다에 태풍경보를 대치발표합니다.
[태풍주의보 대치안내] 기상청은 오늘 오전 8시를 기해 제주도 (추자도 제외)에 태풍주의보를 대치발표합니다.
[풍랑경보 대치와, 강풍주의보 발표안내 09:31 현재] 기상청은 오늘(15일), 오전 9시 30분경을 기해 남해동부먼바다에 풍랑경보 대치를, 울산, 부산, 경상남도(양산, 남해, 고성, 거제, 사천, 통영, 김해, 창원)에
[풍랑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오늘(16일), 밤 9시를 기해 동해중부앞바다에 풍랑주의보를 발표하였습니다.
[강풍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오늘(16일) 밤 11시 50분을 기해 전라남도(여수)에 강풍주의보를 발표하였습니다.
[강풍주의보 및 풍랑주의보 해제] 기상청은 오늘(17일), 오전 9시를 기해 전라남도(여수)에 내려졌던 강풍주의보 해제를, 남해서부앞바다에 내려졌던 풍랑주의보 해제를 발표하였습니다.
[풍랑경보 대치와, 풍랑주의보 대치안내] 기상청은 오늘(17일), 오전 9시 55분경을 기해 제주도남쪽먼바다에 풍랑경보 대치를, 남해동부먼바다에 풍랑주의보를 대치발표했습니다.

[강풍주의보 해제안내 15:57 현재] 기상청은 오늘(17일), 오후 4시경을 기해 부산, 경상남도(거제)에 내렸던 강풍주의보 해제발표했습니다.
[풍랑경보 대치발표] 기상청은 오늘(17일), 밤 10시를 기해 동해남부먼바다에 풍랑경보 대치를 발표하였습니다.
[풍랑주의보 대치와 강풍주의보 해제안내] 기상청은 오늘(18일), 오전 6시를 기해 동해남부먼바다에 풍랑주의보 대치를, 울릉도.독도에 내려졌던 강풍주의보 해제를 발표하였습니다.
[풍랑주의보 해제 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18일), 오전 9시를 기해 남해동부앞바다(거제시동부앞바다)에 풍랑주의보 해제를 발표하였습니다.
[풍랑주의보 해제 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18일), 오전 7시를 기해 동해중부앞바다에 풍랑주의보 해제를 발표하였습니다.
[풍랑주의보 해제] 기상청은 오늘 낮 12시를 기해 남해동부먼바다, 남해동부앞바다(부산앞바다), 동해중부먼바다, 동해남부앞바다(경북북부앞바다)에 내렸던 풍랑주의보를 해제발표합니다.
[풍랑주의보 해제] 기상청은 오늘 오후 4시를 기해 동해남부먼바다, 동해남부앞바다 (경북남부앞바다, 울산앞바다)에 풍랑주의보를 해제발표합니다.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_polinews

[강풍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내일(20일) 새벽 2시를 기해 울릉도, 독도에 강풍주의보를 발표합니다.
[풍랑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내일(20일) 새벽 2시를 기해 동해중부먼바다에 풍랑주의보를 발표합니다.
[강풍주의보 해제안내] 기상청은 오늘(20일), 오전 11시를 기해 울릉도.독도에 내려졌던 강풍주의보를 해제발표하였습니다.
[지진발생안내] 기상청은 오늘(21일), 새벽 1시 47분을 기해 일본 미야기현(혼슈) 센다이 동쪽 310km 해역(북위 38.00, 동경 144.40, 진원시 01시 37분 00초)에 리히터 규모 5.9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풍랑주의보 해제] 기상청은 오늘(21일), 새벽 6시를 기해 동해중부먼바다에 내려졌던 풍랑주의보 해제를 발표하였습니다.


비가

다향이네요)( 태풍이 좀 큰 것 같지만 비가 많이 오지않길 바라며... 아무래도 일본 현지쪽 기상청이 더 믿음직스러운 것 같아서요...!(하지만 본인도 귀찮아서 아이폰 날씨도 확인함)ㅋㅋㅋㅋㅋㅋ
170707 KBS 뮤직뱅크 퇴근 정은지() PREVIEW✨ 그대들이 가니까 마법처럼 비가 쏟아져내렸어 ☔️ 기상청 보다 정확한 비핑크

항상 그랬다. 우산을 가져가는 것을 잊은 날에는 비가 오고 우산을 챙겨간 날에는 비가 오지 않았다. 기상청에서 비가 올 거라고 예보하면 난 우산을 보며 한참을 고민하겠지. 그래서 요즘엔 휴대하기 쉬운 3단 우산을 챙긴다. 가끔 쓸 일도 있다.
기상청_태풍예보_안내 오늘은 태풍의 영향으로 창원에도 바람이 많이 불고 있는데요. 기상청 특보에 의하면 주말에 강한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릴 확률이 크다고 하니 주의하시고 안전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우리모두 운동을 합시다~!(나부터좀,,)비가 아랫동네만 와서 저는 좀밖에 안아푼가바여^ㅅㅜ)77숨쉬는 기상청,,
기상청은 비가 온다하고 구글은 흐림 되어있음... ㄷㄷ
일기예보를 통하자면 오늘 저녁 나절 내도록 비가 오기로 되어있는데. 비가 오지 않는다. 기상청 지금 날씨를 보면 비가 내리고 있는데 오늘은 비가 한방울도 내리지 않고 있다. 이건 슈퍼컴 말고 시력만 있어도 가능한거 아냐? 일기중계도 못하는구먼 이제는.
기상청조차 애를 먹이네... 태풍영향으로 비가 내린다고 왕왕대더니, 말리는 고추 덮었다가 열기를 곰방쥐 쌀뒤주 드나들듯이 한다. 그 놈의 쥐바귀도 그렇게 빼먹었겠지? 마늘밭은 어느 세월에 가나?
기상청이 저녁때 비온대서 바이크에 레인커버 곱게 씌워놓고 출근했는데 아무래도 비가 안 올 거 같아요 기상청 새키들아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119eyecom

저는..저는 비가오면 주변인의 우산을 뺏어쓰겠습니다(현실:내동댕ㅇ이 흑 기상청의 오보였음 좋겟네요😂
점심 먹고오면서 비가오려나 했는데. 곧 비가오기시작했다. 기상청 특채 지원한다.
춥다 햇빛좀 보였으면 좋겠어 비온다니까 우산가지고다녀 그런데 기상청이 구라청이라고하잖아 비가와야 오나보다 그런다잖아요..웃기지? 가끔 이렇게 평일 낮에 다니면 좀 어색한게있어
비가 안오는 이 상황에서 기상청을 탓해야할지 기상청을 믿은 날 탓해야할지^-^~!
기상청이여 왜 이곳엔 비가 안오나요?
ㅋㅋㅋㅁ저랑 반대셧군요... 저는 오늘 우산을 안 챙기고나와서 비가 오지 말라고빌엇는데... 비가 안오더라구요~~~~(대체 아 사실인지는 모르겟지만... 올해 기상청 적중률이 40%라고 하더라구요 ㅋ. ㅋ ㅋ ㅋ ㅋ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이런 요란한 비가 내릴 줄 알고 있었지!!(어제 본 기상청 강수대역 예상에 중부지방이 21시에 비가 한창이었음) 근데 뇌우를 예상했지만 예상했다고 계속되는 천둥번개가 무섭지 않은 건 아니야

기상청 정신나갔네,, 낮과 밤 사이 소량의 비가 내릴 거라더니 하루종일 미세먼지만 내리다가 이제서 천둥번개를 동반한 미친 비가 쏟아진다 씻고 나오니까 방에 물난리 나있엏고 욕을 금할 길이 업서
강수확률 37%로 흐릴 예정이라고하지만 장대같이 비가 쏟아지고 있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기상청 일기예보!


날씨

ㅋㅋㅋㅋㅋ 전 아이폰 기상청만 믿고...!! 이러고 있었는데!!!현지가면 더 자세하게 날씨를 잡아 줄 것이라 믿고 가겠습니다 ㅋㅋㅋㅋ(이미 무를수도 없움ㅋㅋㅋㅋㅋㅋ
[날씨정보] 어제는 강하게 내리쬐는 가을볕만 없다면 파란 하늘을 즐기기 참 좋은 날씨였는데요, 오늘도 쾌청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서울 아침 16°C로 출발해 낮에는 28°C까지 오르겠습니다!!! (출처 기상청)
요즘 기상청 날씨정보 너무바꾼다 진짜..
[날씨정보] 어제 서울은 30°C 가까이 오르며 한낮에는 다소 덥게 느껴졌는데요, 오늘은 낮 기온 28°C로 어제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행복하게 보내세요^0^ (출처 기상청)
북한 기상청은 잘 맞추나? 정으니 미사일 날씨 기가막히게 잘 뽑아. 하늘 좀 보래이. 버스안에서도 이정도.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atopyinfocenter

기상청 보니까 오늘은 너무 맑더라. 낮에 엄청 덥대요. 햇살도 따갑고. 그나저나 우리 날씨 얘기 맨날 하네. 그쵸.
오늘날씨어때요 서울임(탐라를기상청으로쓰는사람
기상청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의 예상 날씨를 확인할 수 있어요.
어제와 오늘 날씨를 보면 우리 군이 발사한 두발중 한발이 불발한거 못지않게 기상청 예보도 문제입니다 ㆍㆍㆍ ㅠㅠ
다행이네. 요새 날씨가 하도 변덕이잖아요. 그래서 기상청도 믿을게 못 되더라고요.
[날씨정보]오전에는 구름이 많고 오후에는 대체로 맑겠습니다. 낮과 밤 기온차가 크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출처 기상청)
왜 기상청이 예측해놓은걸 내가 날씨 보고 한번 더 예측해야하냐...

앗 날씨가 잘못했네!!! 사실 저도 지금 일 하는데 선풍기를 끄면 덥고 켜면 춥고... 후 이게 다 기상청 때문입니닷
혼자 떠들기 씽크빅 부족해서 날씨 얘기만 하게 된다 그리고 유사기상청 계정이 되는데...
[날씨정보] 휴일인 어제까지 완연한 가을 날씨를 즐기기 정말 좋았는데요~ 오늘 서울은 낮에는 26°C까지 올라 아침과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한 주의 시작되세요^^ (출처 기상청)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한주는 대체로 맑고 청명한 가을날씨가 예상됩니다 일교차가 크니 건강 유의 하시고 이번 한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대구_달서구청 기상청 이주의날씨
저히는 기상청과 토벌 담당인겁니다 (머임) 저희의 날씨 컨트롤 권은 어느 정도일까요? 쪼금 (비갘은거 모자라면 가끔 커버쳐줌) 중간 (어느 정도 일정한 상태 유지) 많이 (1년 내내 계획된 날씨)
지금 2호선 타고있는데 방송이 신기하다.. 평소 안내방송이 아니라 지루한 방송이 아니라 되게... 좋은아이디어 방송이었다 본인이 날씨 기상청 무시했다가 감기에 걸려서 이주동안 고생했으니 여러분들도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좋은 마무리
참뺘기랑 애옹이랑 어부 만렙 어쩌다 다같이 파티해서 기다리구있는데 둘한테 좀 신나는 소식 들려주려소 기상청한테갔다가 고지드라바니아 날씨 힘차게 들고왔었는데.... 나에헴 파티내 어부들은 들으시오~ 지금 고지드라바니아 날씨가 번개입니다~~~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atopyinfocenter

[날씨정보] 하얗게 구름이 피어난 파란 하늘이 완연한 가을임을 실감케합니다~ 오늘 서울의 낮 최고기온은 27℃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오늘도 힘찬하루)0( (출처기상청)
요즘 날씨는 아침,저녁 vs 점심 이냐? 아침저녁은 선선하거나 추운데 점심만 되면 쩌죽을꺼같은데 이게 날씨냐 기상청아ㅏㅏㅏ아ㅓㅏ아ㅏ
기상청 작년인가 재작년에 슈퍼컴퓨터 수백억주고 구입했잖아 그런데 구입하기 전이나 후나 날씨 맞추는 정확도는 별반 차이가 없다....
난 우리 애들이 기상청보다 날씨 예측을 잘 한다고 생각해
내가봤을때 기상청은 날씨 점쳐서 때려맞추는게 분명함
기상청은 이제 실시간 중계도 안하나봐 진짜 태풍급으로 비바람 몰아치는데 내일 날씨 맑음 이러고 있어..
오늘 아침부터 집오기 직전까지 되게 외로워서 누군가랑 꼭 영화를 보고 와야할 정도의 론리함이었는데(?? 지금 날씨보니 이건 외로운게 아니고 날씨를 예측한 나의 감정기상청이 아니었나싶다 왜냐면 지금 나는 굉장히 멀쩡하기 때문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낮에 비 온다는 날씨 어플....밤 되니 천둥 번개에 폭우....빌어먹을 기상청피아!!! 수백억 슈퍼컴퓨터!!!
기상청 님덜... 이거 도저히 내일 맑아질 것 같은 날씨가 아닌데요;;
일기예보는 우리동네 밤새 천둥번개에 폭우라더니 너무 평온.. 그래서 베란다 창문 닫으까 마까!! 앙!!??? 기상청 오늘날씨 일기예보
해석이 완료됐다. 날씨가 왜 그런지. 하늘의 뜻이 무엇인지. 살아움직이는 그리니치 천문대, 생체형 하이브리드 기상청인 나의 해석 결과를 잠시 뒤 발표한다
오늘 날씨 해 오지게 뜨거웠음.. 더워 죽을 뻔. ㅇㅈ? 기상청인정합니다. 엌ㅋㅋㅋㅋ 기상청도 인정하는 부분~
날씨 좋은날 골라가려고 기상청 자료 뒤졌는데 미친..... 진짜 2주 고립될듯ㅋㅋㅋㅋㅋ 군데군데 지뢰밭이네
아 그리고 다른꿈도 꿨다. 정부가 해산되고 임시 정부의 주도권?을 시민이 가지게 된 배경이었는데 방송 관련이랑 기상청쪽 주도권도 시민이 가졌는지 어떤 아저씨가 기상케스터로 나와서 구름 모양보고 날씨 알려줌ㅋㅋㅋㅋㅋ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newsgram2017

[날씨정보] 목요일인 오늘도 맑은 가운데,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서울 아침은 14°C 안팎을 보이겠고, 낮에는 26°C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교차가 큰 만큼 건강관리 잘하세요^ㅡ^ (출처 기상청)


환자들은

[피부질환가능지수] 9월 14일(목) 서울· 경기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보통’으로 피부질환 환자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천식가능지수] 9월14일(목) 서울·경기 지역 천식가능지수는 ‘보통’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만성천식 환자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천식가능지수] 9월15일(금) 서울·경기 지역 천식가능지수는 ‘보통’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만성천식 환자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피부질환가능지수] 9월 15일(금) 서울· 경기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보통’으로 피부질환 환자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천식가능지수] 9월 15일 오늘의 경기도 천식가능지수는 보통단계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만성천식·폐질환 환자들은 주의를 요합니다. (출처기상청)
[천식가능지수] 9월18일(월) 서울·경기 지역 천식가능지수는 ‘보통’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만성천식 환자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_polinews

[천식가능지수] 9월 18일 오늘의 경기도 천식가능지수는 낮음단계입니다. 평소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지역은 보통단계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며, 만성 천식·폐질환 환자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상청)
[천식가능지수] 9월19일(화) 서울·경기 지역 천식가능지수는 ‘보통’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만성천식 환자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천식가능지수] 9월20일(수) 서울·경기 지역 천식가능지수는 ‘보통’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만성천식 환자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피부질환가능지수] 9월 20일(수) 서울· 경기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보통’으로 피부질환 환자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천식가능지수] 9월 20일 오늘의 경기도 천식가능지수는 보통단계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며, 만성 천식·폐질환 환자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지역은 낮음단계로 평소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상청)
[천식가능지수] 9월 21일 오늘의 경기도 천식가능지수는 보통단계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만성 천식·폐질환 환자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상청)


지역

오늘 1시부터 일 나오라 그래서 안 그래도 지금 힘들고 우울한데 테블릿pc 팔기로 한 사람은 연락이 안 됨.. 분명 기상청이 태풍 온다고 한 건 우리 지역인데 여긴 멀쩡하고 내 기분이 태풍이다!!!!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urakirimono

[피부질환가능지수] 9월18일(월) 서울· 경기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높음’으로 실내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충분한 수분섭취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피부질환가능지수] 9월19일(화) 서울· 경기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높음’으로 실내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충분한 수분섭취가 필요합니다. (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내말이...기상청으로 우리지역 동단위까지 찍어보니 흐림으로 뜨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왜이러는지...깜짝놀랐어;;
[지진안내] 기상청은 오늘 새벽 3시 50분에 멕시코 멕시코시티 남동쪽 122km 지역 (북위 18.58 서경 98.40 진원시 03시 14분 39초)에 리히터 규모 7.1 지진발생을 발표했습니다.


오전

서촌→경교장→돈의문박물관마을→기상청옛터→홍난파가옥→딜쿠샤→사직동 만보걸었다 오전을하얗게불태웠어
기상청이 보낸 태풍 문자의 11시가 오전인가요 오후인가요


생활습관을

[감기가능지수] 9월 15일 오늘의 경기도 감기가능지수는 보통단계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며, 수분을 적절히 섭취하고, 외출 후 손과 발을 씻으시기 바랍니다.(출처 기상청)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eunjibee_com

[감기가능지수] 9월 19일 오늘의 경기도 감기가능지수는 낮음단계입니다. 감기예방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상청)


9월

[천식가능지수] 9월 19일 오늘의 경기도 천식가능지수는 낮음단계입니다. 평소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상청)


서울

오늘 서울경기 비온다더니만...온다던 비는 안오고 미세먼지 최악의 하루. 대한민국 기상청 대단해요.


태풍

태풍 '탈림'에 대한 경로가 기상청에 떴는데요. 이번에도 제주쪽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피해가 없어야 할텐데 말이죠..ㅠㅠ
오늘은 태풍 때문에 하루 쉴 줄 알았는데... 기다려도 소식없는 기상청ㅠ 네네~ 알겠어요, 버스탔어요.
부서지는 파도를 가만히 바라만 봤다. 예쁘다고만 생각했지 이게 태풍의 징조일 줄은 꿈에도 몰랐지. 분명 오늘 맑다면서요 기상청 아저씨..
태풍 '탈림'의 경로가 아무래도 심상찮다 아무 탈 없기를... 우리 기상청의 중계방송만 듣고 있다가 그냥 속수무책으로 탈탈 털리는 것 아닌지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_polinews

23일날 일본가는데 태풍이 전주에 와서다행입니다. 비구름 다 날리면 23일은 화창하겠죠? 네? 기상청님! 제발요!!!
아님 걍 지구과학이나 물리교육학과로 갈까,,,솔직히 맨날 하는짓이 기상청가서 태풍방향 예측하거나 그냥 일기도 보는거 증말 좋아하는데..
태풍 'Talim'이에 대해서 국내 기상청과 언론들이 겁주던 상황과 달리 지금은 거의 그 위력을 상실하고 있다. 탈림 중심 최대 풍속이 70mph에 이를 정도로 약해졌다.
기상청 너무하네. 제주도에 태풍특보니 뭐니 하더니 비한방울 안 내린다. 너무 가물어서 방금 마당 꽃들에게 물 주고 들어왔다. 세금이 아깝다.
기상청의 이번 18호 태풍 탈림건은 아주 예측이 빗나갔습니다. 잘 좀 예측해주세요. 일본은 난리 난듯 합니다.
태풍의 영향을 받는줄 알고 만반의 대비를 해두었으나 어젯밤에 바람 한점 없었다. 오늘은 쾌청. 기상청 예보가 빗나가서 좋다.
생각해볼수록 웃곀ㅋㄱ 파는 가수들 타이틀곡제목이 이과스러움.. 디엔에이나 태풍이나.. 뭐 기상청과 화학의 조합? 이중나선구조!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atopyinfocenter


기상청

나는 기상청에 당신이 언제 그리울지 물어봤다가 이내 더 쓸쓸해졌다 | 바람 종이를 찢는 너의 자세, 성동혁
기상청에 그런걸 물어보면 어떡해
기상청 말고 나한테 물어주면 좋겠다
ㅋ ㅋㅋ ㅋㅋㄱ ㅋ ㅋ ㅋㅋㅋㅋ 기상청에 그걸 왜 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
기상청 "하반기 엘니뇨 발생할 듯..겨울 폭설 주의"
기상청은 거의 맨날 틀리니까 거기에 희망을 걸고 잇습니다..8ㅁ8
기상청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atopyinfocenter

허억ㄷ 조심하세용 지첼님..! 기상청이 자주 틀리는데에 희망을 걸고잇습니다☆
헤헿 18일 늦은...비행기라...(침착) 어떻게든 될 것입니다! 비오면 비 오는대로 놀러다니면 되는 것으로!!(파워긍정ㅋㅋㅋ 야후재팬쪽이 더 좋나요?! 기상청도 팔로 해 두고 알람도 해 두었으니 괜찮을거예요!!!!!!
ㅋㅋㅋㅋㅋㅋ럽듀는 저 날이후로 놀러가는 날이면 기상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기상청님 신청! 자캐가_싫어하는_사람_유형 선-결과만 보고 과정 무시하는 사람. 정확히는 노력을 무시하는 사람. 히어로인데 왜 정의롭지 않냐고 고나리하는 사람. 자신의 목표를 비웃는 사람.
나 약간 귀뚫은 후로 신비한 힘을 갖게된거같다 다들 잘들으세요 이제부터 제가 온몸이 쑤시면서 귀구멍까지 아프면 오조오억퍼센트로 비옵니다 절 믿ㄷ으세요 시호님을 기상청으로!!((?
규모 3.5, 이번달만 두 번째..기상청 "이례적 경우 아냐"
지금도 자주 기상청에서 뭐 가져오는데 사실 그게 2004년부터 하던 짓이었다는 걸 지금 알았다 이게 왜 내 유물하드에 들어있었냐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Nabiyaharuya

환절기이긴 환절이긴가 보다 기상청 보다 정확한 내코 콧물때문에 미치겠다ㅠㅠㅠㅠ 하지만 맥주와 커피는 못끊어ㅠㅠㅠㅠㅠㅠ
기상청의 18호 탈림 예보 속도가 느려진건가?
기상기후는 배우면 배울수록 기상청을 욕할 수 없게 된다
이게 다 기상청 잘못이에요ㅋㅋㅋㅋ
수속 마도 염속 아쳐 엥? 이거 완전 기상청 남매 아니냐?
이 사회에서 기상청을 빼버려야 지진에 대비할 수 있다고?!
오잉.. .. 검색해보니까 3월은 맞는거 같아욤.. 벚꽃은 보통 3월 말쯤 부터 핀대욤 올해 기상청 발표자료 보니까.. 결국 전 다 찾아보고 왓슴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_polinews

기상청 로고를 박으려면 저 손가락에 박았어야[....]
얼마 전에도 기상청이었던거 알아.... 사쟝님 아프지 말고 잘 살아....
ㅋ ㅋㅋ ㅋㅋㅋㅋㅋ 아니 한창 아프던 시절에 비하면 지금은 나아진 편이라고 했지 꿩강하다고는 한 적 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 기상청은 요즘도 기상청임 ㅎㅁㅎ
나는 기상청에 당신이 언제 그리울지 물어봤다가 이내 쓸쓸해졌다 _성동혁, 바람 종이를 찢는 너의 자세
좀 다른 얘기지만 기상청에서 슈퍼컴퓨터를 도입했지만 제대로 써먹을 줄 아는 인력이 들어오기 전까진 예보 정확도가 개판이었죠... 결국 똑같은 기계를 쓰더라도 쓰는 사람 문제도 어느정도 읍읍...
지진나 자연재해가 나면 일본의 사례를 뉴스에서 나오는데 우리나라가 무능한것인가 모든 방송 뉴스에서 일본의 사례를 내보는데 그럼 기상청과 국토부를 없애라
기상청이라고 예보 다 빗나가는 댕청한 청이 있긴 합니다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_polinews

진정하세요 기상청이여 그냥 숨을 쉰 것 뿐입니다(쓰담
나나선배가 걱정할정도면 진지하게 받아들여야겠군요...그분의 허리는 기상청보다 정확하니깐요 (푸흡)
기상청 틀린거 한두번이겠냐만은 이제 사람들이 아예 첨부터 미국,일본 기상청을 보고있다.이번에도 미국,일본예상이 맞았다고...매번 한국만 빗나가고 틀리는건 챙피한데, 살지도 않는 남의나라 기상청 뒤져보는건 정말 챙피하다.
크킄....기상청은 원래 믿을게 못된다는 사실.....!! 호곡 정기검진 받으러 가욧?!.....이론....결과가 좋게나와야 할텐데요.......ㅠㅠ)9
지금 밨는데 기상청이 맞으면 18일에는 완전히 일본으로가
기상청... 부들부듫달도 밥 먹어😶😶
최고온도 26도라 긴팔긴바진데 최고기온 30도됬다 기상청 진짜 죽일거야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_polinews

나는 기상청에 당신이 언제 그리울지 물어봤다가 이내 더 쓸쓸해졌다 /성동혁, 바람, 종이를 찢는 너의 자세
ㅋㅋㅋㅋㅋㅋㅋ기상청이 죠죠 드립을
맞아요 기상청이 개객끼죠
야 야!!!! 라온!!! 라온아 입학하자!!! 제나도!!! 라온제나 컴백 기상청남매 신해&리메 가는거야 이거야 그래 이거야!!!!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hopesniper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_polinews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_polinews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myparamatta

기상청 기해 풍랑주의보 비가 날씨 환자들은 9월 _polinew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