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지원

(병원선) 재찬(박지일)의 수술 거부를 이해하지 못하는 은재(하지원)를 이해시켜주는 현(강민혁). 은재는 재찬과 아이들이 마지막으로 떠나는 소풍에 함께 했다가 사고에 휘말리게 되는데... 오늘 밤 10시 방송!
마트 진열 체계만 외우고 있으면 10분 만에 쇼핑 끝낼 수 있다, 없다? 송은재 니까 가능한 거 같은데요? 이_정도면_보그닥터 하지원 강민혁 병원선
직장암 4기 재찬의 전례없던 수술을 제시한 은재(하지원)와 현(강민혁)의 갈등이 생기게 되고 그 골은 점점 더 깊어지는데...(병원선) 오늘 밤 10시 방송!
병원선 이서원 하지원 강민혁 김재걸 송은재 곽현 제일 설레는 씬은 못올리다니...
송쌤's 핫도그 🌭 😋 하지원 병원선 송은재 河智苑 醫療船 hajiwon hospitalship cr:DC HJW
하지원 병원선에서 피츠 맥주 너무 맛있게 시원하게 마셔서 이제부터는 사다 놓고 마시면서 봐야지~^^
명대사+명장면=내 휴대폰 바탕화면😘 제 1탄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TooK_JYH

곰곰히 생각해 보면 은재(하지원)말이 다 맞음 병원선 연쇄팩력범 프로팩폭러
Podoba mi się film 병원선 하지원·이서원,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 재걸의 응급처치 w –
(병원선) 점점 현(강민혁)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 은재(하지원). 병원선에 찾아온 화가이자, 현의 첫사랑 최영은(왕지원)이 묘하게 신경쓰이는데...! 오늘 밤 10시 방송!
Podoba mi się film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현실 웃음 터진 NG에도 솟아나는 다정함♥ w –
Podoba mi się film 병원선 하지원·강민혁, 어딘가 수상한 사고 현장 1일1애교 송쌤♡ 2 w –
"버스사고, 일촉즉발"···'병원선' 하지원X강민혁, 위기 극복 협진 기대 :네이버 TV연예~ 😆😆😆😆 강민혁 KangMinHyuk CNBLUE 씨엔블루 MBC 병원선 HospitalShip
한 손으로 목 감싸면서 훅- 치고 들어오는 연하남,, 최고죠^^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By "하지원서포터즈 헤메스 가 쏜다🔫 . . 하지원 배우님 병원선 커피차 서폿 인증요정 송쌤 입덕할기회를드리러왔어요 귀여워서쓰러져죽을지도몰라요"
은재와 현~ 병원선 하지원 HaJiWon ハジウォン ハ・ジウォン 河智苑 HospitalShip 송은재 病院船 hajiwon1023 강민혁 kangminhyuk
그리고 하지원 '병원선'의 하지원과 방탄소년단의 의 셀카! 태형이는..ㅠㅠ 모르는 사람이 없슈유..ㅠㅠ 병원선 하지원 태형 태형
ios 11 업데이트 하면 이제 실시간 녹화됨. 🙄 (제어센터-제어항목사용자화 -화면기록 활성화 시키고, 녹화버튼) 병원선 hospitalship 왕지원 👀 하지원 twojiwon 👭 wangnig
(병원선) 현(강민혁)에게 가까워지고 있는듯 했지만, 갑작스럽게 나타난 영은(왕지원)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은재(하지원). 오늘 밤 10시 방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혁오빠가 하지원 언니랑 키스했다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진] 다들 병원선 보고 계신가욥 ?????? 하지원님 너무 예쁘신거같아요...😭😭👍🏼 짱짱 재밌으니까 다들 잊지말구 본방사수 해쥬세요 !!! 히히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4nDOG

곧 병원선 한다~^^ 하지원 넘 좋아~
병원선이 뜬금없는 멜로가 되었고 하지원은 얼굴없는 남자와 연애를 한다.
병원선 마스크 쓰고 째려보는 하지원 얼굴, 우끼다


강민혁

[강민혁 민아]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의 이야기, MBC (병원선)이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됩니다! '곽현'역의 CNBLUE 강민혁과 '유아림'역의 AOA민아에게 많은 응
【Official】 MBC 병원선 HospitalShip 강민혁 MinHyuk CNBLUE 씨엔블ㄹ cr.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역쉬병원선이 맞았었나보네요 그럼 강민혁이대신들어간거였네 일본투어때 촬영하는거여서못했나보네요
Podoba mi się film 병원선 하지원·강민혁, 바닷가 첫 키스! 파도 소리 가득~♪ w –

Podoba mi się film 병원선 《메이킹》 하지원·강민혁, NG요정이 요기잉네?! 곽쌤은_오늘도_스윗♡ w
170828 병원선제작발표회 퇴근길 오늘도 민혁오빠의 힘을 받으세욥!!!! ヾ( 〃∇〃)ツ 강민혁 KANGMINHYUK 병원선 씨엔블루 CNBLUE
[강민혁 민아]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의 이야기, MBC (병원선)이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됩니다! '곽현'역의 CNBLUE 강민혁과 '유아림'역의 AOA민아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병원선 강민혁이랑 캐릭은 별로 안 맞는 듯한..


드라마

말하면 덜 아픈가요?? 다음환자. mbc 드라마 병원선 1화 김재걸 이서원 💓
정말 재걸 선생님 군복 짱이다...👍 mbc 드라마 병원선 1화 김재걸 이서원 💓
내일 8.30 정오에 MBC수목드라마 병원선 OST에 우리레인즈 멤버들이 참가합니다💕 타이틀곡 '레리꼬 레이삐'음원 마니들어주실꺼죠 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wikitree

20. 마은진 - 낯선 하루(MBC 드라마 병원선 OST) 드라마 병원선에 꽂혀서ㅓㅓ OST도 듣게 되네,,, HAEBINmusic 해빈뮤직
병원선이라니.. 재걸무룩..☹😢 mbc 드라마 병원선 1화 김재걸 이서원 💓
드디어!! 37분 후 곧 저희 레인즈가 부르게 된 mbc 수목 드라마 병원선 메인ost " Let it go, Let it be " 가 발표됩니다!많이 들어주실거죠?😍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레인
170828 상암 MBC드라마 병원선 제작발표회 AOA AOAMINA 권민아 병원선
의료사고 관련 기사 찾아서 과제해야하는데 전부 드라마 병원선 얘기밖에 없어 으아ㅠㅜㅜㅜ
드라마 병원선 ost 참여했어요~노래 좋으니까 함 들어보세요!
+ 곧 좋은 앨범으로 찾아뵐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 . . . . . . MBC 수목 드라마 병원선 레인즈 김성리 주원탁 이기원 장대현 홍은기 서성혁 변현민

병원선 드라마에서 간호사를 의사의 아랫사람으로 그리는 게 너무 불쾌하다. 의사가 간호사를 다그치고 트레이닝하고, 간호사는 철딱서니없고 한가한 역할로 나오는 거 너무 불쾌함. 전직 간호사셨던 엄마도 너무 불쾌해하셨음..
병원선인가? 드라마 촬영왔다고 길 많이 막혔네
자기야랑 산책한다고 나갔는데 우리동네 맥주축제한다고 무대랑 세팅해놓음 참고로 여기 드라마 병원선 찍은 장소~~~ 맥주는 못마시니 안주빨이나 세우러 갈까나??
흐어어얼ㄹ...놀러갔었는데 병원선 촬영중이여따...엠사 드라마라돈데...
펭귄님이 가장 최근에 본 드라마는? 1) 구해줘 2) 이름없는 여자 3) 돌아온 복단지 4) 병원선 5) 별별며느리
8월30일 두 가지 의미. 병원선 시작하던 날. 그리고 나의 첫 유럽여행을 시작하던 날. 그래서 본방을 못봤지만 3주여행 마치고 온 지금 12회 방송 연속으로 보기 실행중.병원선 병원선_잔잔하면서_감동있는_드라마
어제 병원선을 처음으로 30분정도 보았는데 다신 볼일 없는 드라마란 생각이 들었다....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sportskh

병원선 보고 자야지 로맨스 좀 빠진 의학드라마가 좋은데...
병원선 왜이렇게 드라마가 촌스럽냐


민아

맹아림 ❤ AOA 에이오에이 AceOfAngels ACE_OF_ANGELS MinA AOAMinA AOA민아 KwonMinA Minaring 민아민아 ミナ 珉娥 珉娥 珉娥 萌兒 FNC
맹맹 ❤ 병원선 AOA 에이오에이 AceOfAngels ACE_OF_ANGELS MinA AOAMinA AOA민아 KwonMinA Minaring 민아민아 ミナ 珉娥 珉娥 珉娥 萌兒
170828 Drama '병원선' Production presentation AOA 민아 에이오에이 MinA
오늘 밤 10시! 병원선의 항해가 시작됩니다🛳 본방사수 필수👌 민아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AOA 에이오에이 권민아 병원선 유아림
[9:00 PM] 유나 드라맥스, UMAX 싱글와이프 [10:00 PM] 민아 MBC 병원선

전 병원선에서 민아 캐릭터가 제대로 발전하길 기대하고 있는데, 암만 봐도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이 가장 넓은 거 같아서. 하지만 작가의 배려가 있을 거라고는 기대 안 함.
명대사+명장면=내 휴대폰 바탕화면❤️ 제 2탄 병원선 이서원 김인식 권민아
8/28 병원선 제작발표회 쌀화환 서포트 실시보고 배우 권민아 화이팅!! 에이오에이 권 민아 사랑해요🤗 AOA AOAMINA 권민아 병원선 쌀화환


SI

Podoba mi się film [Hospital Ship]청춘의사들의 가슴 뛰는 항해 병원선을 타다 Jogging in the heat wave, actors while
panalo si Minhyuk sa 병원선 😍😍😍😍


은재

안녕하세요. 병원선 외과 의사 겸 거제 제일 병원 응급실 당직의 송은재입니다.


방송

ㅋㅋㅋㅋㅋㅋㅋ그거 친구가 재밌다고 꼭 보라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던데 재밌어요? 저는 병원선 재방송 보는 중이예요! 레인즈가 오에스티 불렀다길래 봤는데 넘나꿀잼이예요🍏🍏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YYDUK


유아림

수술 왜 해요? 이런 놈 수술을 왜 해줘요? / 병원선, 유아림 간호사
Moodbooster girl, 유아림 간호사 입니당 😁 병원선
170816 병원선 민아 커피차서포트 민아 커피차 서포트를 드디어 했습니다 오랜만에 본 민아는 정말 이쁘고 귀여웠습니다ㅎㅎ 바쁜 촬영일정이지만 마지막까지 유아림 화이팅!


소개영상

[170907] 병원선 OST 소개영상/대현이의 그럼요~ 따라하는 모습
[170907] 병원선 OST 소개영상/고개 끄덕끄덕🤓
[170907] 병원선 OST 소개영상/ 딩가딩가🎸
[170907] 병원선 OST 소개영상/"안녕하세요! 레인즈입니다!"


병원선

병원선 브금을 바꿔보았다
아림이 나올때마다 집중이 안됨 병원선은
병원선에서도 전배우님 나오셧었군
ㅋㅋㅋㅋ응응 병원선 오빠가 본다고 틀어놓고 잠들고 나는 중간부터 내ㄹㅣ보다가 지금 지각하고있엌ㅋㅋ여전히 너무나 멋지시더라
그냥 병원선 타자
병원선나우
원래 여자친구를 두고 바람피면,, 그 다리(?)가 골절되는 사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병원선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YYDUK

병원선!!!!!!!!!!!!!!!!!!!!!!!!!!!!!!!!!!!!!!!!!!!!!!!!!!뻔한데 왜 재밌어!!!!!!!!!!!!!나 왜 매주봐!!!!!!!!?????
주말마다 병원선 개꿀로 보는중
병원선 보고싶긴한데 정혜성나오는 맨홀보는게 먼저다
음 꿈에서 병원선 봤어
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나중에 꼭 보세요!!! 병원선도 나중에 꼭 봐야겠네여
✨✨✨추석때 봐야할 것들 박제✨✨✨ 병원선 악동탐정스 아는형님 (jtbc) 컴백카운트다운 (v live) 컴백쇼 (mnet) 밀린 딥디
아 병원선 봐야되네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YYDUK

병원선 왜 다들 상어가족송 부르고 난리지 ( 보러감
병원선 보다가 에밀리아나에게 편지 안 쓴지....한 8개월 된게 갑자기 생각났다....민제 집에 다녀오려 왔을건데...
난 뭔잘못을 했길래 병원선을 이따위 화질로 보는가
시장에 지갑 두고 온거 같은데 병원선
의사가 아니라면 설명이 안됩니다. 죽을병 걸려 다 죽게 될 때까지 왜 몰랐을까, 이 손 아래서 죽게 될 때까지 아무것도 안하고 뭘 했을까, 왜 그럴 수 밖에 없었던 걸까. 의사가 아니라면 설명할 길이 없습니다.
병원선 꿀잼
이야 병원선 개노답이네 간호사라는 타이틀 달고 바람폈다고 수술하지말라고 소리치는 장면 참 거슬림 처음부터 치마 입히고 할때 알아봤음 화난다 진짜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kiwoin

아 병원선!! 그것도 남주롤이네요 의사역할 아쉽지만 강두가 왔으니ㅜㅜ 다음을 기약해야겠어요🤗
아림의 큰 결심 (두둠칫) 병원선
병원선재밌ㅅ음? 갈박이보던데
아 병원선이아니라 구해줘였다
병원선 빨리 보고 싶다 아아ㅏ아아아아아 2회까지 보고 정체기야 😭😭😭 현쌤 💦💦💦
水木 K:맨홀 13,14 M:병원선 13-16 S:다시 만난 세계 37-40終 →당신이 잠든 사이에 N:크리미널마인드 17,18
이와중에 병원선 대사 들렼ㅋㅋㅋㅋ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cnblue_minhyeok

내일 병원선 하네 ㄷㄷㄷ
하아 병원선에 우리 서원이 나와서 봐야하는데 주인공이 너무 연기를 못해서 못보겠다 ㅠㅠㅠㅠ
병원선이잖아요 이 사람들아
언니 병원선 말고....이런거 또 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나 이거 하나도 안빼고 봤단 말야 ㅠㅠㅠㅠ
병원선 잘 보구 이써요.....
지원언니 헤어스타일 봐서는 예전 사진 같네.요즘 병원선 단발이시던데
님들 병원선 보세요ㅠㅠㅠ너무재밌어ㅠㅠ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sun_hjw1023

가만 보니까 대현이 저 티셔츠 병원선 영상에서 기원이가 입었던 거랑 똑같은 옷 같아
ㅠㅠㅠㅠ 병원선 진통제 안주던가여
저는 병원선 재밋게 보구잇어요
병원선봐야겠네ㅎㅎ
병원선 그냥 술을 못마시는 채질로 확실한 이야기는 못해주네요 ㅋ 나이는....ㅜ.ㅜ
알티탄김에 영업합니다 여러분 얼마전에 병원선 ost낸 10월에 데뷔하는 레인즈 보고 가세요☔ 20일에 리얼리티도 나옵니다
아아 아동병원선 처치하는거 한계있으니 아무래도 대학가라 한거 같은데 심하지않길.. ㅠㅠ 넘걱정하지 마세엽 ㅜㅜ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rainzfan

서두에 깁슨과 토미가 바닷가에서 나오는 유일한 방법은 협력해서 들것으로 부상병을 운반해 병원선에 태우는것입니다. 그래서, 둘은 금새 "우정"을 맺습니다. 망설이지말고 신뢰하지 않으면 안되죠. 서로의 목숨을 쥐고있는 상황이에요.
서두에 깁슨과 토미가 바닷가에서 나오는 유일한 방법은 협력해서 들것으로 부상병을 운반해 병원선에 태우는것입니다. 그래서, 둘은 금새 "우정"을 맺습니다. 망설이지말고 신뢰하지 않으면 안되죠. 서로의 목숨을 쥐고있는
헉 저희 어무니가 병원선 애청자에유 (어저라고
유후 오늘 병원선 ~
오 3위 병원선 오에스티~~
요즘 병원선 보면서 더 많이 느끼는건데 햇님 배우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여... 사실 내가 감사할 주제가 되는지도 잘 모르겠지만 그냥.. 햇님 연기에 행복해지고 때론 위로도 받고 하는게 새삼 너무 감사하다 ㅜㅅㅜ..
병원선 작가가 윤선주였구나. 윤작가 특유의 사극쪼가 있는데 그걸 현대극에서도 반복하나봐요. 한석규 영조/이제훈 사도세자 캐스팅 해놓고 홀라당 말아먹은 비밀의 문이 전작일 걸..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pigcat24

심쿵~~ 💓💓 "고마워요 당신이 있어줘서.." HospitalShip 병원선
병원선보는데 무뜬금키스신...머얔ㅋㅋㅋㅋㅋㅋ
자기전에 즏고싶은 메보 소연언니 병원선 ost i feel like 많이 사랑해주세요❤ 노래 너무 조아아ㅠㅠ💎 Listen to it a lot everyone!
— 💻 NWHospital Ship 병원선 KDrama
나 이제 병원선 어제꺼까지 다봤당 진짜 곽현쌤같은 내과의사쌤한테 진료 받고싶어ㅠㅠ
예? 병원선보는데 이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빠른97이얔ㅋㅋㅋㅋㅋㅋ전혀 그렇게 안생겼는데,,,,,,,,,,,,,,,,
에이! 네가 왜 나타났어???!!! 곽현한테 끼부리지마 !!!!!!!! 병원선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riha1712

병원선 쫀재미야
핫싀 ㅠ 병원선 안보고 IT 2차 뛸 생각만해서 미안해
아마자 병원선 .. 봐야하는데 4회까지 보고못봣어ㅠ
여러분 제가 조은노래영업나왓는데요,,, 변현민/최재우/김찬/김태우가 부른 선물이랑 병원선 ost 레릿비레리꼬들어주세요 존나활발해서듣기조음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Fate_story_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bobin0629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beginningwon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riha1712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드라마 민아 AOA 이서원 riha17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