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중은
`민중은 개, 돼지`라고 표현하여 파면된 나향욱씨가 징계 취소 소송을 내어 1심 승소했다고!
개, 돼지가 낸 세금으로 `월급은 계속 받고 싶다` 이거지!!!
"민중은 개돼지"라고 하여 파면당했던 교육부 나향욱 정책기획관이, 소송에서승소했답니다. 재판부가 "파면은 과하다"고 판결을 했다는군요.
개돼지의 한 마리로서, 나향욱 씨에게 한마디 하겠습니다.
"교육부 내의 개돼지들과는
'민중은 개돼지 발언' 나향욱 파면불복 소송 1심 승소, 사법부가 국민을 개돼지로 판결한 꼴이고 국민은 언어를 버리고 멍멍 짖거나 꿀꿀거리라는 선고 꼴이다. 세상이 미처 돌아가니 김학철 레밍 발언도 애교수준으로 면피 받은 꼴
"민중은 개·돼지로만 먹게 해 주면 된다, 신분제를 공고히 해야 한다"라는 역대급 망언으로 파면됐던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을 기억하시는지요? 나 씨가 파면 취소 소송에서 승리했습니다.
우리는 역시 개돼지가 맞네 맞아.
“민중은 개·돼지”라는 발언으로 파면된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이란 자가 뻔뻔파게 파면 처분을 취소하라고 소송을 제기한 것부터가 괘씸한데 법원이 나향욱 주장을...
"민중은 개·돼지"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 파면 취소 1심 승소법원 "징계 과하다"
개 돼지를 개 돼지라 하는것도 죄가되냐
민중은 개 돼지가 아니라 똥밭의 개 돼지다
개 돼지들은 지넘들이 욕하면 로맨스고 남이 욕하면
법원 “‘민중은 개·돼지’ 발언 나향욱 파면 취소..발언에 비해 징계 과중”
그러네, 우리가 잘못한거네. 개·돼지한테 개·돼지라고 한건데...
민중은 개되지 발언을 한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에 대한 파면 처분은 부당하다는 판결을 1심 법원이 내렸다. 이런 판단을 위해 법원의 힘까지 빌려야 하는 사회는 많은 문제를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민중은 개·돼지"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 파면 취소 1심 승소
법원 "징계 과하다" 이말 한다고
파면 한것은 과한거지 무슨 큰죄
저질렀다면 모를까 솔직히 요즘
보면 이말이 맞을런지 모를일
복직해도 사실상... ㅜ 그러게, 좌파신문 기자한테 그런 말을 하면... ㅜ 신문기자가 얼마나 무서운 주둥이질 권력인데... '민중은 개·돼지' 발언 나향욱, 파면 불복소송 1심 승소
행정법원 김국현 부장판사는 지난해 "민중은 개돼지" 발언으로 전 국민을 분노케한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 파면이 부당하다고 판결했다. 사실을 사실대로 말한 것 뿐이라고 판단한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기득권자들에게는 민중은
'민중은 개ㆍ돼지'라고 했던 나향욱 전 기획관 파면처분 취소소송에서 법원이 원고 승소판결. 그럼 나는 앞으로 개 또는 돼지가 맞다는 뜻? 참담하다.
- '민중은 개·돼지 발언'으로 논란을 빚은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의 파면은 부당하다는 법원 1심 판결이 나왔다.
서울행정법원 행정4부는 29일 나 전 기획관이 교육부 장관을 상대로 낸 파면 처분 취소 소송에서 원고 승소로 판결했다.
김국현 부장판사와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 기억하자!
"민중은 개‧돼지로 보고 먹고 살게만 해주면 된다", "신분제를 공고화해야 한다" 등의 개쓰레기 발언으로 교육부 정책기획관에서 파
- '민중은 개·돼지 발언'으로 논란을 빚은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의 파면은 부당하다는 법원 1심 판결이 나왔다.
서울행정법원 행정4부는 29일 나 전 기획관이 교육부 장관을 상대로 낸 파면 처분 취소 소송에서 원고
나향욱(전 교육부 고위직)민중은 개·돼지들!
송영무(국뻥부장관)서민들이 모르는 세계가 있다!
김학철(충북도의원)국민들은 설치류!
↘️
박사모, 문빠, 안빠, 이빠 등의 좀비들 잘 듣거라!
바로...
'민중은 개·돼지 발언'으로 논란을 빚은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의 파면은 부당하다고 서울행정법원 행정4부(김국현 부장판사)는 29일 나 전 기획관이 교육부 장관을 상대로 낸 파면 처분 취소 소송에서 원고 승소로 판결했다.
'민중은 개·돼지' 발언 나향욱, 파면 불복소송 1심 승소!
'민중은 개·돼지' 발언 나향욱, 파면 불복소송 1심 승소
판결 김국현 부장판사
바로 이양반 !!
같은 개돼지 아닌가???
이래서 이명박이 적폐조사 더하면 가만 안둔다
‘민중은 개·돼지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의 파면이 부당하다는 법원 1심 판결이 나오자 누리꾼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재판부를 향해 날선 비판을 퍼부었다.
'민중은 개·돼지' 발언 나향욱, 파면 불복소송 1심 승소
"나 전 기획관은 지난해 7월 한 언론사 기자들과 저녁 식사를 하며 "민중은 개·돼지다", "신분제를 공고화해야 한다"고 발언해 물의를 빚었다.
오랜 만에 옳은 판결을 내렸군. 240번 버스 기사 사건 등을 보면 확실히 ... 법원 “‘민중은 개·돼지’ 발언 나향욱 파면 취소..발언에 비해 징계 과중” 경향
파면
나향욱 교육부 국장의 파면부당 승소이유
법원 "파면 징계는 과하다 술을 많이 마신 상태에서 한 발언이라는 점도 고려"
이제부터 술마시고 범죄를 저지르면
된다는 법원의 판례되시겠다
음주운전 사고도 술 마신상태에서
일어났으
나향욱 파면은 부당하다고 판결한 재판부에 묻는다.
국민이 주인이라고 버젓이 헌법에 적시돼 있는데,
그 주인을 개돼지라고 말한 사람을 쫒아낸 것이 잘못됐다고 하는 것은 위헌적 판결 아닌가?
서울행정법원 행정4부 김국현 부장판사는 민중을 개 돼지로 취급했던 나향욱 시키를 파면조치 한것은 부당하다고 판결 했습니다.김국현 판사는 개 돼지가 아니라서 이따위로 판결할것인가?!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먹고 살게만 해주면 된다는 나향욱 전 교육부정책기획관.
이 발언으로 파면된 나향욱을 파면이 잘못된거라며 나향욱 손을 들어준 김국현판사.
부끄러운줄 아십시오.
썩은 정신을 달고 사는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의 파면이 부당하다는 판결을 한 서울행정법원 행정4부 김국현 부장판사님! 대한민국이 신분제사회고 민중이 개돼지가 맞나요? 이 황당한 판결을 하고 정말 떳떳합니까?
나향욱 새끼는 파면불복 1심에서 승소하고, 여교사는 파면당하고..;;
개돼지 발언으로 유명한 나향욱 교육부 국장파면 취소 소송 1심 무죄
이유는 "술 마신 상태에서 한 말이라 파면은 가혹하다"
술마시고 하는 말은 뭐든지 무죄?
나향욱 승소 이유 "음주 중 발언, 파면은 과했다"
그래 국민 은 영원히 개돼지 다. 이 개돼지 판사새끼 야. 아참! 나 지금 술먹었다.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의 파면 취소 소송의 판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품위유지 의무 위반으로 징계 사유는 인정되지만, 파면까지 해야 할 경우로 보기는 어렵다"
나향욱 파면은 부당하다, 술을 마신 상태이고 곧바로 사과한 점을 고려했다~거두절미하고, 이게 상식적인 측면에서 이해할 사람이 얼마나 되겠냐?이래서 현재 판사의 재량권을 대법에서 조정안을 마련 하던지,입법기관에서 재량권을 대폭 축소하는 법안을 제도화해야
개인적으로 나향욱 파면 취소 예상하긴 했는데 이와중에 임명 전 발언으로 자진사퇴한 박성진이나 욕먹고있는 탁현민이 생각나는군....
개돼지같은 나향욱 이 쌍녀러 새끼. 그 새끼는 파면되어야 함! 나향욱 교육부
나향욱 파면은 부당하다, 술을 마신 상태이고 곧바로 사과한 점을 고려했다~거두절미하고, 이게 상식적인 측면에서 이해할 사람이 얼마나 되겠냐?이래서 현재 판사의 재량권을 대법에서 조정안을 마련 하던지,입법기관에서 재량
민중이는 돼지,개 발언 나향욱 파면취소하라
-졸라일보-
국민은 개,돼지와 같다!
개,돼지로 보고
먹고 살게만 해주면 된다..
나향욱 파면 부당 하다고
판결한 사법부 판사
담당 판사도
국민들을 개,돼지로 보는 거구나!
기가 막혀서!!!
김명수 대법원장님
사법부 적폐
술마시고 뭔 개돼지같은 짓거리를 해도 웅쭈쭈 봐주는 사회 분위기가 반영된 판결.
사회 아니고 판사회라 해야 할까요?
나향욱 파면불복 승소 취중진담
나향욱 전기획관 국민을 민중 개.되지로 라고 망말한놈을 파면은 부당하다는 법원 재판은 법원재판부 역시 국민을 개.되지로 평가한다는 겄인가 이 어찌 묵과할수있는가 법원부터 적폐청산 대상이라 아니할수 없다
판결 원인은
판사의 도덕적 기준이 매우 낮고
술마셔서 봐준다!
대한민국의 마지막 적폐는 판사놈들이구나!
‘민중 개·돼지’ 발언 나향욱 파면 불복 1심 승소 이유는? (출처 서울경제 | 네이버 뉴스)
'민중 개·돼지' 나향욱 파면 불복 1심 승소법원 "징계 과하다"
라는 뉴스??
국민들 왈,
" 당췌 공무원이 어느 정도 나쁜 범죄를 저질러야 파면인가? "
" 그러니 가재는 게 편이란 소리 듣는 것 아닌가?"
" 판사도 같은 공무원? "
'민중 개·돼지' 나향욱 파면 불복 1심 승소법원 "징계 과하다"
라는 뉴스??
국민들 왈,
" 당췌 공무원이 어느 정도 나쁜 범죄를 저질러야 파면인가? "
" 그러니 가재는 게 편이란 소리 듣는 것 아닌가?
법원 “나향욱 파면 부당”에 네티즌 “‘민중 개·돼지’ 정신으로 교육정책 만들라고?”
우석훈 “그 정도로는 파면 요건 안된다는 건가”서주호 “황당 판결하고 떳떳한가”
[출처고발뉴스닷컴]...
1심
나향욱 항소 1심 승소했다니 세상에
승소
나향욱이가 승소했대, 재판부의 판결이유가 웃기더군, 사고방식이 이상한 앤데 파면시키는건 지나치다는거야, 그러니 공무원들이 돌대가리고 쓰레기라는거야,이런 애들이 득실대고 잘못이 뭔지도 모르면서 일을하는데 제대로 일을하겠어?판사라는 애들부터 개판인데!!
나향욱 승소판결 이유가 과음으로인한
실수를 정상참작했단 말인가요?
그것도 고급공무원 신분인데
과음을 이유로 형을 감경하지
못 하게 형소법이 개정됐는데
징계는 더더욱 감경사유가
되지 않겠지요
국민정서에도 현행법에도
저촉된 판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판결
나향욱 재판은 매우 정상적인 판결이라 생각함.
나향욱
술먹고 말하면 실수는 좀 봐주자는 것부터 고치지 않으면 이 나라에 미래는 없다. 나향욱 음주 법은 귀에걸면귀걸이코에걸면코걸이 발의요청 심신미약사유에서_음주_제외법 국가공무원품위유지법 음주시_추가처벌법
나향욱 딱 생각대로 됏내
나향욱
나향욱 같은놈아 하고욕하면 종신형 때려주세요. 부탁이에요! 아주아주치욕적이에요
근데 말이지 개 돼지 입장에서 보면
나향욱 씨나 판사 나 그닥 대단한
존재들 처럼 보이진않아
댓글